신약 뉴스

혁신 신약, 쉽고 재미있게 풀어드려요
– 웹사이트 ‘약(藥)속의 가치’ (www.insidemedicines.org, www.약속의가치.org) 23일 개설
– 혁신 신약의 가치 관련 정보 및 최신 뉴스 제공

‘건강 내일을 위한 혁신 그룹’은 23일 혁신 신약의 가치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약(藥)속의 가치’ 웹사이트(www.insidemedicines.org, www.약속의가치.org)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약(藥)속의 가치’ 웹사이트는 다양한 국내외 연구 데이터와 자료를 기반으로 혁신 신약의 역사, 개발 과정, 효과 등을 흥미로운 스토리, 다채로운 이미지와 인포그래픽으로 풀어냈다. 이 웹사이트는 인류의 역사를 바꾼 대표적 의학적 발견 및 치료제 개발, 신약 연구개발 현황, 질병 치료 진화 과정 등 혁신신약의 사회경제적 가치를 알 수 있는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신약 관련 최신 뉴스도 제공될 예정이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섹션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건강 내일을 위한 혁신 그룹’은 웹사이트 개설을 계기로 국내에서 혁신 신약의 가치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관심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약(藥)속의 가치’ 웹사이트는 www.insidemedicines.org 혹은 www.약속의가치.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 보도자료